"힘있는 정치로 부천의 가치를 높이겠다"

민주당 부천시을 설훈 후보 출마 공식 선언

이상엽 기자 | 기사입력 2020/03/26 [13:12]

"힘있는 정치로 부천의 가치를 높이겠다"

민주당 부천시을 설훈 후보 출마 공식 선언

이상엽 기자 | 입력 : 2020/03/26 [13:12]

▲ 부천시을 선거구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설훈 후보가 기자회견을 가졌다.     © 이상엽 기자


설훈 더불어민주당 부천시을 국회의원 후보는 26일 오전 부천시 선관위에 후보 등록후 부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힘있는 정치로 부천의 가치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설훈 후보는 이날 지난 8년간 부천시을 국회의원으로서의 성과를 강조하면서 자신이 왜 부천시을을 책임질 적임자인지 밝혔다.

 

설 후보는 “집권 여당이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으로서 안정된 국정을 위해 노력했고 부천시을 국회의원으로 지난 8년간 부천의 발전과 민생을 위해 뛰었다”고 말했다. 의정 활동의 성과로는 ▲ 지하철 7호선 열차 증편 및 배차간격 단축 ▲부천시민회관·복사골 문화센터 리모델링 ▲웹툰 융합센터 ▲바이어산업 육성 ▲초·중·고교 교육환경 개선 등을 꼽았다.

 

이어 부천의 미래비전으로는 ‘균형발전’과 ‘상생하는 부천경재 선순환 구조확립’을 제시하면서 이를 위해 집권 여당 중진의원으로서 리러십을 발휘하겠다고 강조했다.

 

설 후보는 ▲빠른 교통과 도시재생으로 내일이 기다려지는 부천 ▲안심교육, 교육 중심 부천 ▲경제활력이 넘치는 부천 ▲깨끗한 공기, 안전한 부천 등 5대 분야 15개 공약을 내실있게 준비했다고 밝히고 향후 분야별 공약을 차례로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설훈 후보는 이번 4·15 총선은 “민생 세력과 반 민생 세력의 대결, 개혁과 반 개혁, 평화와 냉전 세력의 대결”이라고 규정하며 “더불어민주당의 총선 승리로 민생을 지켜야한다”고도 했다.

 

이날 집권 여당의 지도부로서의 힘과 능력을 여러 차례 강조한 설훈 의원은 “부천의 내일을 위해 지금은 힘있는 정치가 필요한 때”라며 “중앙 정치에선 힘을 발휘하고 지역에선 리러십을 발휘해 부천의 가치를 높일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상엽기자 fabiann@naver.com

안녕하세요. 시대일보 이상엽기자입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